한게임 신맞고 설치무료설치 방법 체크

이제 고스톱은 거의 대한민국 전통 놀이가 됐죠. 최근에는 PC와 모바일 게임으로 다양한 고스톱 게임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NHN Starfish에서 운영하는 한게임 신맞고가 화제입니다. 한게임 신맞고는 국가대표 무료 고스톱 게임답게 무료설치가 가능한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한게임 신맞고 설치무료설치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설치무료설치

한게임 신맞고 설치 방법을 알아보죠. 크게 두 가지로 나눠 생각해볼 수 있는데요. PC로 플레이 하시고자 한다면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네이버에 들어가서 한게임 신맞고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이동성을 고려해서 PC로는 잘 플레이 하지 않는데요. 침대에 누워서도 할 수 있고 지하철 타면서도 할 수 있게 모바일 앱으로 플레이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한게임 신맞고는 설치 자체가 무료이기 때문에 그냥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가셔서 다운로드 후 설치하면 되는데 단, 네이버 계정이나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게임 팁

한게임 신맞고는 매일 무료 충전이 10번 가능한데요. 실시간 무료 맞고 게임이지만 플레이 회수에 한도가 있죠. 그래도 매일 무료로 10회 충전해서 플레이 할 만 하긴 하죠. 또한 캡슐뽑기라는 것이 있는데 매일 5번 무료 뽑기가 가능하니 이 기능도 최대한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